Categories
대출꿀팁

농협 캐피탈 무직자대출 총정리(올원 비상금대출 등)

농협 캐피탈 무직자대출을 찾고계신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농협 캐피탈에서는 무직자만을 위한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은 몇가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대출상품은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NH U간편론, NH모바일 바로대출 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농협 캐피탈에서 운영 중인 대출에 대해서도 간략히 정리해보겠습니다.

1. NH농협 캐피탈 무직자대출 총정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캐피탈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올원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기간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무직자도 몇가지 조건만 맞으면 신청 가능합니다.

게다가 365일 24시간 아무때나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대출도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조건은 나이가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자만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통신등급을 산출할 수 있는 자란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즉 스마트폰을 현재 사용 중이고, 통신 3사를 이용한다면 통신등급을 산정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Telco)은 9등급 이내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2.85%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이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대출을 할 때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없고, 본인인증만 진행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농협 모바일 앱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NH U간편론

NH U간편론은 현재 농협은행을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1,2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6%대에서 연 21%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도와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상환능력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것은 직접 농협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으로 가능합니다.

U간편론은 무서류, 무방문이 가능한 간편신용대출로 올원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대출이 많은 경우 대출이 부결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NH모바일 바로대출

NH모바일 바로대출은 영업점에 따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일반 소액대출과 비교했을 때 한도가 두배에서 세배정도 높습니다.

대출조건은 신용등급이 1~6등급 이내여야 하고, NH농협 캐피탈 보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분들만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2. NH농협 캐피탈에서 운영 중인 대출상품

신용대출 상품

NH농협 캐피탈에서 현재 운영 중인 신용대출 상품은 직장인 신용대출, 아파트거주자 신용대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자유소득자 신용대출, 오토담보우대론 입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은 재직기간이 1개월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아파트거주자 신용대출은 아파트에 거주하는 분들이 무담보, 무설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 대출은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이고,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소득자 신용대출은 프리랜서를 위한 상품이며 재직기간이 1년 이상,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오토담보우대론은 본인 명의의 차량이 있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차량은 출고한지 10년 이내여야 합니다.

스탁론

주식투자를 하시려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최대 3억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본인 자금의 30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3.1%~6.1%이고, 대출기간은 6개월 입니다.

자동차대출

신차, 중고차 등을 구입할 때 혹은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터카를 빌릴 때 이용가능한 대출입니다.

신차, 중고차, 리스, 장기렌터카에 따라 대출한도와 금리, 기간 모두 다르니 자신이 구매하려는 차량이 무엇인지 확인하시고 해당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건설기계 및 상용 대출

건설기계, 화물차, 특장차, 버스 등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차량가격 이내로 가능하고 금리는 연 3.5%~12.2%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7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같이 읽어보세요.

3. 결론

농협 캐피탈 무직자대출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농협 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에 대해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